맛집타파

정만큼이나, 음식도 아주 넉넉해요~~월미도맛집 보길도횟집

태호지우 2023. 3. 25. 09:36
728x90
반응형

# 맛집타파 평가지수!!!


별점4.33/5
방문자리뷰 174
블로그리뷰 1,358
상다리 휘어지게 푸짐하게 한상 주시는 월미도맛집
주소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95
전화번호 : 0507-1371-7269
영업시간: 연중무휴 09:30 - 22:00
단체석, 포장, 예약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며 월미도 회센터에서 최고의 퀄리티와 맛을 보장하며 서비스를 자부합니다.

활어회코스(5인기준)  대표  170,000원
활어스페셜(4인기준)  대표  150,000원
활어정식(3인기준)   110,000원

 

 

728x90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95에 위치한 월미도맛집 보길도횟집이 오늘 포스팅 맛집인데요. 가게의 모토답게 정말 상다리 휘어지게 푸짐하게 한상나오는 곳이랍니다~~약간의 과장을 보태자면 입이 쫙 벌어질 정도였어요~ 
인기 관광지인 월미도에서도 한상가득 차려지는 횟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저희팀이 선택한 한상차림 코스를 주문을하면 테이블이 꽉채워지게 먹을수 있어요
스끼다시가 이렇게 많이 나오는 곳을 잘 볼수없었는데,  양도 많아 만족도가 아주 높았고 
모든 메뉴가 신선도가 좋아 기분이 업업업!!!

반응형

더불어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고 그래서 좋게먹었습니다~~ 6명이서 갔는데 두테이블 잡아주셔서 스끼다시도 푸짐하게 먹고 일행들 모두 괜찮았다구 했네요 ㅎㅎㅎ
다음에 또 올게요~~




만족한 기분으로 리뷰글 남길께요~~

잘먹고왔습니다~~ 월미도에 날씨좋을때 와서 먹었는데 사람들듀 많고 놀러온 기분 들어서 참 좋았어요 ㅎㅎ
일단 스끼다시들이 하나같이 괜찮은거로만 있어서 좋고 회도 두껍게 썰어달라고하면 썰어주시고해서 좋네오 ㅎㅎ 또올게요~~


회도 그렇고 음식들이 다채로우면서도 플레이팅도 고급스러워서 정성이 가득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음식에 신경을 많이쓰신것 같아요 덕분에 좋은 식사였습니다~
간판 커서 찾기 쉽구요! 싱싱한 활어회에다가 푸짐한 스끼다시 즐기고 올수 있었습니다 맛있게 먹었어요 ^^

 

 



월미도가 가까워서 자주오는 편인데 올때마다 여기사장님이 기억력이 좋으신지 기억해주시고 서비스도 주셔서 또왔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바쁘실때 아무래도 정신이 없으셔서  일부러 평일에 갔어요.   신경써주셔서 4인가족 맛있게 먹었네요.


최고의 맛집^^  사장님이 항상 친절하시고 인심이 좋아요.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숨은 맛집을 찾은듯합니다~^^ 또 방문할께요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고 그래서 좋게먹었습니다~~ 6명이서 갔는데 두테이블 잡아주셔서 스끼다시도 푸짐하게 먹고 일행들 모두 괜찮았다구 했네요 ㅎㅎㅎ
다음에 또 올게요~~

 

사장님 진짜 너무 친절하세요!! 음식 다양하게 엄청 많이 나와서 배 터지게 먹고 나왔어요! 다 너무 맛있습니다!! 모두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갔어요! 게다가 사장님께서 인원 수 맞춰서 잘해주셔서 너무 감동적....

 

블로그엔 3인 활어셋트 13만원이라 나오던데   걍 15만원 하나로 통일 됐네유.
알바글이 많아서 블로그는 그닥 믿음이 안가지만..  다른집들처럼 쓸데없이 반찬들로 가짓수 채워진 곳보단 낫네요. (연안부두 40가지이상 나오는 집들..)
알차게 해산물로만 채워진 스끼다시가 넘 좋았구요. 회도 두툼하니 맛나고, 매운탕도 맛나고~ 맛나게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친절하시구요^^

 

양도 푸짐하고 신선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우아.이집 잘하네요.맛이 잇어요^^잘먹고갑니다.  스끼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푸짐해요!! 다음에 또 갈 것 같아요🤗

 

 

주소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95
전화번호 : 0507-1371-7269
영업시간: 연중무휴 09:30 - 22:00
단체석, 포장, 예약
바닷가가 한눈에 보이며 월미도 회센터에서 최고의 퀄리티와 맛을 보장하며 서비스를 자부합니다.

728x90
반응형